EVENT



추첨이벤트
진검승부 OST 발매 기념
도경수 친필 사인 폴라로이드 랜덤 발송 이벤트
이벤트 안내
예약 판매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도경수 배우의 친필 사인 폴라로이드를 증정합니다
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.
응모 방법

응모 기간 : 예약 판매 오픈 시 ~ 2022년 11월 27일 (일) 23:59 (KST) * 이벤트 공지 이전 구매자도 추첨 대상 인원에 포함됩니다.
* 이벤트 응모 마감은 결제완료 시간 기준으로 응모 처리됩니다.

참여 방법 : 이벤트 기간 내에 '진검승부 OST' 음반을 예약 구매한 YES24 회원 중 총 5명 랜덤추첨 발송

경품: 도경수 배우 친필 사인 폴라로이드
* 사인 폴라로이드는 당첨자가 구매한 앨범과 함께 랜덤 추첨 방식으로 발송됩니다.
* 별도의 당첨자 발표는 진행하지 않으며, 이벤트 당첨 여부는 수령 후 확인 가능합니다.
* 이벤트 기간에 구매하신 주문은 12월 2일(금) 부터 발송 예정입니다.

응모 시 유의사항

1. 이벤트 응모 기간 내 구입한 상품은 이벤트 종료 및 당첨자 공지 이후에는 고객 임의로 취소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.

2. 본 이벤트는 응모 기간 내 결제 완료 처리가 된 주문 건에 한해서 이벤트 기회가 부여됩니다.
3. 본 이벤트는 랜덤 발송 이벤트로 당첨자에게는 구매한 앨범과 사인 폴라로이드 5장 중 랜덤 1장이 함께 발송됩니다.
4. 구매하신 앨범은 이벤트 종료 후 순차 출고될 예정이나, 상황에 따라 지연될 수 있습니다.
5. 본 이벤트는 별도의 당첨자 발표 없이 진행되며, 이벤트 당첨 여부는 수령 후 확인 가능합니다.
6. 본 이벤트는 사전 공지 없이 일부 변경 및 취소될 수 있습니다.



* 문의처: 1544-3800 / 고객센터>1:1문의하기>상품문의>CD/LP/DVD/Blu-ray,GIFT문의

예스24 음반 판매 수량은 HANTEO 한터차트와 써클차트 집계에 반영됩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