EVENT

초대이벤트
fromis_9 1st Album 'Unlock My World’ 발매 기념 음반 오프라인 팬 사인회가 진행됩니다.
아래 자세한 사항을 확인하신 후, 참여 부탁드립니다.
이벤트 일시 2023년 6월 8일 (목) 20:30 PM (KST)
이벤트 장소 당첨자에게 추후 별도 공지(서울권, 대면 사인회에 한함)
당첨 인원 50명
스페셜 Gift 응모자 : 본 이벤트 응모자에게는 fromis_9의 미공개 포토카드를 증정해 드립니다.
* 앨범 1장당 포토카드 1매 (멤버 랜덤)
* 응모자 Special Gift는 응모 기간 내 fromis_9 응모 상품을 구매한 응모자에게만 제공됩니다.

당첨자 : 본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fromis_9의 현장 셀카 이미지가
팬사인회 종료 후 카카오톡으로 발송됩니다.
* 현장 셀카 이미지 전송을 위해 현장에서 입장 시 카카오톡 메신저 ID를 확인할 예정입니다.
* 현장 셀카 이미지는 이벤트 종료 후 전송될 예정이며, 수급에 따라 지연될 수 있습니다.
응모 기간 2023년 5월 27일 (토) 11:00 AM ~ 2023년 6월 4일 (일) 23:59 PM
응모 참여 방법 이벤트 기간 한정 fromis_9 1st Album 'Unlock My World’ 응모 상품을 구매한
YES24 회원 중 총 50명 추첨(1인 1매, 중복 당첨 불가)
* 이벤트 응모 마감은 결제완료 시간 기준으로 응모 처리됩니다.

* 이벤트 기간 내 한 개의 아이디로 여러 건을 주문하신 경우 모두 합산하여 총 구매하신 수량과 동일한 횟수로 자동 응모 됩니다.
한 개의 아이디로 여러 주문자가 주문하실 경우엔, 아이디 기준 한 명의 응모자로 간주됩니다.
예시) 응모 기간 중 아이디 A님이 1차로 2장 주문 / 2차로 3장 주문하실 경우,
응모 기간 내 총 5장 구매로 합산되어 아이디 A님은 5회 자동 응모 처리됩니다.
당첨자 발표 2023년 6월 6일 (화) 20:00 PM (KST) 이후 e벤트 세상 및 당첨자 개별 MMS 발송
응모 시 유의사항

- KiT ver., Compact ver., Weverse Albums ver. 은 이벤트 응모에 해당되지 않습니다.
- 본 사인회 응모를 위해 구입한 앨범은 취소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.
- 사인회 이벤트에는 당첨자 본인만 참석 가능합니다.
- 사인회 당첨권은 대리수령이 불가합니다.
- 사인회 당첨권은 타인에게 양도 및 매매가 불가합니다. (적발 시 참여 불가)
- 사인회 참여 시 본인 확인을 위한 신분증을 반드시 지참해주세요. 미지참 시 입장이 절대 불가합니다.

※ 본인 확인이 가능한 신분증이란?
- 대한민국 국적 : 주민등록증, 운전면허증, 여권, 청소년증(주민센터 발급), 모바일 신분증
- 대한민국 국적 외 : 여권, 외국인등록증
* 이 외의 신분증은 인정되지 않습니다(학생증,사본,사진,등본 등)
* 모바일 신분증은 캡처 파일을 인정하지 않습니다. 현장에서 모바일 신분증 앱 실행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.
* 모든 신분증은 유효기간이 만료되지 않은 실물 신분증만 유효한 것으로 인정합니다.
* 대한민국 국적자의 신분증은 사진, 주민등록번호(13자리), 성명이 명확하게 기재되어 있고 공공기관의 기관장이 발행한 것이어야 합니다.
* 발급신청 확인서의 경우 반드시 기관장의 관인으로 간인하고, 사진을 포함한 인적사항, 발급번호, 유효기간은 투명스티커가 덧붙여진 상태여야 합니다. 위.변조가 의심되는 경우, 인정되지 않습니다.
* 정보 식별이 불가한 신분증은 유효 신분증으로 인정하지 않습니다.

- 본 행사는 진행사 사정에 따라 사전고지 없이 일부 변경 및 취소될 수 있습니다.
- 본 행사 당첨자 추첨 및 행사 진행을 위해 당첨자의 개인 정보를 다음과 같이 제공합니다.
: 제공하는 개인 정보의 항목: 이름, 연락처, 생년월일
: 수집 목적: fromis_9 1st Album 'Unlock My World’ 앨범 팬 사인회 이벤트 당첨자 추첨 및 진행을 위함
: 개인 정보를 제공받은 자: (주)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, (주)위버스컴퍼니, YES24, (주)하이브
: 개인 정보를 제공받는 자의 개인 정보 보유 및 이용 기간: 행사 종료 후 7일 이내

- 본 이벤트는 응모 시 사용되는 ID(주문인 이름 기준) 정보로만 응모 및 당첨자 추첨이 진행됩니다. 신분증 및 여권에 표기되어 있는 한글 또는 영문명으로 응모해 주시기 바랍니다.
- 외국인 분들은 꼭 여권 상의 영어 이름으로 응모자명(주문인)을 등록해주시기 바랍니다. (한글 이름으로 응모 불가)
- Foreign winners can only enter if their name and passport’s English name are the same.

- 당첨자 발표 후 YES24 고객지원센터를 통한 당첨자 이름 및 연락처 변경은 절대 불가하며, 반영되지 않습니다. 응모 시 YES24 마이 페이지 -> 회원정보관리 페이지에서 문자 수신 가능한 정확한 연락처와 올바른 생년월일이 적용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- 당첨자 현장 참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당첨자 발표와 함께 공지 됩니다.

문의처 : 1544-3800 (고객센터 > 1:1문의하기 > 상품문의 > CD/LP/DVD/Blu-ray,GIFT문의)

팬 사인회 주의사항

* 당일 랜덤으로 배정되는 좌석 번호에 따라 순차적으로 아티스트와 팬사인회를 진행하게 됩니다.
* 당첨자 정보 확인 및 번호표 배부는 이벤트 시작 시간 30분 전부터 확인 가능합니다.


1. 팬 사인회에 참여하시는 분들은 당첨된 번호표를 꼭 지참해주시기 바랍니다. (번호표 분실 시 사인회 참여 불가)
2. 번호표 복제 및 양도, 판매 등 부정한 상황이 발각될 경우, 이후 프로미스나인의 어떠한 행사에도 참여하실 수 없습니다.
3. 본 사인회는 fromis_9 1st Album 'Unlock My World’ 앨범으로 진행될 예정이며(버전 랜덤), 앨범 내 지정된 페이지에만 사인이 가능합니다.
4. 본 사인회 진행 시 사인 받을 앨범은 현장에서 준비될 예정이며, 사인을 모두 받은 후 팬분들께 전달됩니다. (*현장에서 준비된 앨범 외에는 사인 받으실 수 없습니다.)
5. 본 사인회에서는 포스트잇을 받지 않으며, 앨범 사인 외 부탁 및 요구는 불가합니다.(그림 그려주세요, PS 써주세요 등)
6. 본 사인회 진행 시 사인은 당첨된 이름 혹은 닉네임 1개로 진행 가능합니다. 단, 이름과 닉네임은 혼용 불가합니다. 닉네임의 경우, 멤버 전체 동일한 닉네임으로만 진행 가능합니다. 부적절한 닉네임일 경우 스태프의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.
7. 본 팬사인회는 사진, 영상 촬영을 위한 간단한 촬영용 소품은 스태프를 통해 아티스트에게 전달 가능하나 상황에 따라 준비해주신 소품은 사용하지 못할 수 있다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 소품은 팬사인회 종료 후 퇴장 시 찾아가실 수 있으나, 이는 현장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 (회수하지 않은 소품은 부득이하게 당일 폐기될 수 있는 점 참고 바랍니다.)
8. 아티스트를 위해 준비해주신 팬레터는 입장 시 스태프분들께 전달해주시기 바랍니다.
9. 사인회 장내 본인의 자리에서 사진 및 영상 촬영은 자유롭게 가능하나, 사인 대기 및 사인을 받으실 때 촬영 및 녹음은 불가하며, 포즈를 취해주는 셀카나 폴라로이드 사진과 같은 즉석 사진 촬영 또한 불가합니다. 적발 시 메모리 및 녹음 파일은 수거 혹은 삭제되며, 즉각 퇴장 조치됨을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10. 본인 번호 지정석 외 다른 자리로 옮겨 앉거나, 다른 위치에 카메라 및 삼각대 등을 설치할 경우 퇴장 조치 되오니 현장 스태프 안내에 협조하여주시기 바랍니다.
11. 아티스트에게 무리한 요구를 하는 등 원활한 진행을 방해하는 행동은 자제 부탁드리며, 아티스트 또는 현장 스태프에게 부적절한 행동을 보이는 경우 제재 및 퇴장 조치와 더불어 이후 행사에서 불이익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.
12. 사인회장 내부(로비, 객석)에서는 마스크 착용을 권고드리며, 특히 단상에 올라오실 때에는 꼭 마스크를 착용해주시기 바랍니다.
13. 본 사인회는 투명 칸막이 없이 진행 됩니다. 팬 여러분들께서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예방수칙(마스크 착용, 손씻기 등)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14. 사인회 시작 시간은 현장 상황에 따라 변경 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15. 코로나19 예방을 위하여 본 이벤트의 당첨자가 아닐 경우, 행사장 주변 방문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.


상기의 안내사항들을 지키지 않으실 경우, 사인회 지체 및 불이익을 받을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. 반드시 공지를 꼼꼼하게 읽고 참여 부탁드립니다.

예스24 음반 판매 수량은 HANTEO 한터차트와 써클차트 집계에 반영됩니다